엔씨소프트 주가 폭락 : 뉴스핌 -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 게임업계 전망은?'...투교협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13일 it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하락세를 겪고 있다.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4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의 주식은 57 . 지난 8월 20일에 1주당 86만원까지 올랐던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현재 대폭락해 59만 4000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ì—
ì—"ì"¨ì†Œí"„트 주가 ì—­ì‹œ 영원한 ê±´ 없다 from img1.daumcdn.net
지난 8월 20일에 1주당 86만원까지 올랐던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현재 대폭락해 59만 4000 .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이런 엄청난 하락에 엔씨 주주들은 어리둥절해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와 블리자드가 최근 '평행이론'에 가까운 행보로 나란히 부침을 겪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와 블리자드는 올해 최악의 . 그리고 40억이나 쓴 핵과금러 유저들을 그저 돈으로 취급하는점이 문제였습니다.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주가 하락의 주요 원인은 당연히 블소2 때문입니다. 이런 엄청난 하락에 엔씨 주주들은 어리둥절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사건이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의 시발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리니지w'로 기대감을 모았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게임이 출시하자마자 폭락했다.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그리고 40억이나 쓴 핵과금러 유저들을 그저 돈으로 취급하는점이 문제였습니다.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지난 8월 20일에 1주당 86만원까지 올랐던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현재 대폭락해 59만 4000 . 12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와 블리자드는 올해 최악의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와 블리자드가 최근 '평행이론'에 가까운 행보로 나란히 부침을 겪고 있다.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이 사건이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의 시발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이런 엄청난 하락에 엔씨 주주들은 어리둥절해하고 있습니다.

이런 엄청난 하락에 엔씨 주주들은 어리둥절해하고 있습니다. 뉴스핌 - 'ì—
뉴스핌 - 'ì—"ì"¨ì†Œí"„트 주가 폭락, 게임업계 전망은?'...투교í˜' from img.newspim.com
4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의 주식은 57 .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지난 8월 20일에 1주당 86만원까지 올랐던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현재 대폭락해 59만 4000 . 12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와 블리자드는 올해 최악의 .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나무에서 감이 떨어졌는데 위를 올려다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와 블리자드가 최근 '평행이론'에 가까운 행보로 나란히 부침을 겪고 있다. 그리고 이 사건이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의 시발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4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의 주식은 57 . 지난 8월 20일에 1주당 86만원까지 올랐던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현재 대폭락해 59만 4000 .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나무에서 감이 떨어졌는데 위를 올려다 .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이런 엄청난 하락에 엔씨 주주들은 어리둥절해하고 있습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와 블리자드는 올해 최악의 . 지난 8월 20일에 1주당 86만원까지 올랐던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현재 대폭락해 59만 4000 .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뉴스핌 - 'ì—
뉴스핌 - 'ì—"ì"¨ì†Œí"„트 주가 폭락, 게임업계 전망은?'...투교í˜' from img.newspim.com
주가 하락의 주요 원인은 당연히 블소2 때문입니다.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리니지w'로 기대감을 모았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게임이 출시하자마자 폭락했다.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와 블리자드는 올해 최악의 . 4일 오전 10시 3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의 주식은 57 .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그리고 이 사건이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의 시발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이 사건이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의 시발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리니지w'로 기대감을 모았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게임이 출시하자마자 폭락했다. 그리고 40억이나 쓴 핵과금러 유저들을 그저 돈으로 취급하는점이 문제였습니다. 이런 엄청난 하락에 엔씨 주주들은 어리둥절해하고 있습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엔씨와 블리자드는 올해 최악의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나무에서 감이 떨어졌는데 위를 올려다 . 그리고 이 사건이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의 시발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주가 하락의 주요 원인은 당연히 블소2 때문입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와 블리자드가 최근 '평행이론'에 가까운 행보로 나란히 부침을 겪고 있다.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엔씨소프트 주가 폭락 : 뉴스핌 - 'ì—"ì"¨ì†Œí"„트 주가 폭락, 게임업계 전망은?'...투교í˜'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나무에서 감이 떨어졌는데 위를 올려다 . 지난 8월 출시한 '블레이드앤소울2'의 확률형 아이템 과금 논란으로 유저들로부터 외면당해 주가가 추락한 엔씨소프트가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이런 엄청난 하락에 엔씨 주주들은 어리둥절해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주가. 리니지w'로 기대감을 모았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게임이 출시하자마자 폭락했다.